|
|
우엉조개파스타 |
| 글쓴이: 어린새싹 | 날짜: 2011-11-25 |
조회: 5718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Q0wNNA%3D%3D&num=EBlKdBE%3D&page=401
|
■준비재료 스파게티면 200g, 올리브오일 적당량, 우엉 ½개, 우엉양념(간장·맛술 2큰술씩, 올리고당·참기름 1작은술씩), 마늘 2쪽, 바지락 1컵, 소스(물 1컵, 쓰유간장 ½컵, 다진 마늘 1작은술), 칠리페퍼 4개
■만들기 1 스파게티면은 끓는 물에 8분간 삶은 뒤 체에 밭쳐 물기를 빼고 올리브오일을 둘러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섞는다. 2 우엉은 껍질을 벗기고 필러로 길게 슬라이스한 다음 양념을 넣어 조물조물 무친 후 달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후루룩 볶는다. 3 마늘은 얇게 썰어 팬에 올리브오일을 살짝 두르고 달달 볶다가 마늘 향이 올라오면 바지락을 넣는다. 바지락의 입이 벌어지면 분량의 소스 재료와 칠리페퍼를 넣는다. 4 소스가 팔팔 끓어 어우러지면 스파게티면을 넣은 다음 1~2분간 끓인다. 5 그릇에 스파게티면을 담고 남은 국물을 끼얹는다. 볶은 우엉을 소복하게 얹는다.
|
| |  | 조금은 특별하게~ 매콤하면서 담백한 『봉골... | 조회: 6730 | | | 재료-바지락 300g(또는 모시조개), 생 파슬리 한움큼, 매운 건고추 6개, 올리브유 4큰술, 다진마늘 1큰술 화이트 와인 한컵,소금,후추,스파게티면 생 파슬리는 잘게... | | | [ 들바람 | 2011-08-31 ] | | | |  | 오이간장비빔국수-후루룩 맛있어요.. | 조회: 6486 | | | 입맛 없을때 입맛 찾아주는.. 초간단 국수입니다~^^ 누가 만들어도 실패없이 맛있게 만들어.. 후루룩~~ 맛있게 먹을수 있는 오이간장비빔국수~~ 재료 간단하고 만들기 ... | | | [ 맑음 | 2011-08-31 ] | | | |  | 추석선물로 좋은 말이떡 만들기 | 조회: 6536 | | | 멥쌀로 만든 쫄깃하고 달콤한 예쁜 말이떡. 둥굴레청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말이떡은 다가오는 추석선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방앗간에서 빻아온 가루를 쪄서... | | | [ 블루베리 | 2011-08-31 ] | | | | .jpg) | 우리나라 요리사이트 조회 1위 요리들 | 조회: 7213 | | | 색다른 양념냉동만두 재료 냉동만두 12개, 올리브유 2큰술, 청경채 50g, 치커리 30g, 적채 2장, 파마산 치즈가루 약간(크림소스) 다진 시금치, 다진 양파 2큰술씩, ... | | | [ 아카시아 | 2011-08-29 ] | | | |  | 고소한 육전과 새콤한 양파부추무침을 같이 싸먹어요 | 조회: 6801 | | | 시댁은 평소 예배를 보는지라..명절, 아버님 제사에는 언제나 식구들 좋아하는 것들로 차리지만.. 그래도 전 빠지면 서운하다고 항상..전은 조금씩 하는편이에요. 식구들이 좋... | | | [ 백설공주 | 2011-08-29 ] | | | |  | 아이들도 잘먹는 파인애플 김치볶음밥 | 조회: 6593 | | | 김치볶음밥 좋아하시죠? 저희집 식구들도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데..신랑이 특히 좋아해요. 근데 아이용으로 김치 씻어서 해주는건 그닥이라고 해서.. 항상 매번!! 김치볶음밥을... | | | [ 블랙엔틱 | 2011-08-29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