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돈가스 |
| 글쓴이: 파란구름 | 날짜: 2011-09-05 |
조회: 6071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Q0wNNA%3D%3D&num=GBlGdQ%3D%3D&page=68
|
곰방 나온 한접시.. 우오 많다+_+ 많다고 하실만 해.. 뭔가 친근친근해보이는 돈까스다 ㅎㅎ 저 위에 저 뭐지 감자튀김하고 비엔나소시지마저 친근해 ㅋㅋㅋ
콤보는 생선까스 한 장과 돈까스 두 장으로 나온다. 이쪽은 생선까스.. 하얀소스 무쟈게 맛있다. 약간 크림소스같은?느낌의 묵직한 베이스의 소스인데 난 저런게 좋더라-ㅠ-
잇힝힝 그리고 돈까스 위에 소스도 직접 만드신듯-ㅠ- 나 저런 버섯 들어간 소스 완전 좋아... 소스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고기 두께랑 잘 어울린다.
그리고 같이 딸려 나오는 샐러드랑 국물 국물은 무슨 국물이지?;; 샐러드도 채소가 쓰지 않고 좋았다. 음 적절해, 적절해 ㅎㅎ
핀트가 나가버렸지만(;) 전체 사진은 찍은게 이것뿐.. 배가 엄청 고파서 결국 난 저 콤보를 다 먹는 만용-_-을 부렸다.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튀김음식인데도 가뿐하니 입안으로 계속 들어갔다. (음식이 부담없고 맛있을 때나 있는 현상 ㅜㅠ 배가 불러도 목구멍 안으로 계속 들어간다. 대신 선도가 나쁜 생선회라거나 이런건 입에서 씹다가 결국 목구멍으로 안 넘어가진다..)
튀긴 정도도 완전 바삭바삭하니 좋았다-ㅠ- 에헤헤
양이 많긴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두 분이 가셔서 콤보 하나 시키셔도 되겠더군요(;) (저요? 전 위장만 남잡니다-_-)
위에 옥수수랑 양배추는 샐러드 먹다 흘린거 ㅋㅋ 돈까스...
친절한 주인아저씨에 맛난 돈까스였다-ㅠ- 콜라 리필되는 줄 몰랐는데 리필도 되고 ㅠㅜ
돈까스 먹자는 날 거부한 놈들 부럽지? 부럽지? 부럽지?
|
| |  | 명란무침 | 조회: 3871 | | | 명란무침 ■준비재료명란 40g, 무 50g, 꽃소금 적당량, 쪽파 1대, 참기름 1작은술, 통깨 약간■만들기1 명란은 칼로 알만 발라내 곱게 다진다.2 무는 ... | | | [ 아인 | 2014-01-15 ] | | | |  | 채소무침 | 조회: 3636 | | | 채소무침 ■준비재료로메인상추 1포기, 양파 ½개, 오리엔탈드레싱(간장·올리브오일·설탕 2큰술씩, 화이트와인비네거 3큰술)■만들기1 로메인상추는 씻어 물기를... | | | [ 크리스탈 | 2014-01-15 ] | | | |  | 로열밀크티 | 조회: 3591 | | | 로열밀크티 ■준비재료홍차 티백 1개, 뜨거운 물·우유 1컵씩, 계핏가루 약간■만들기1 홍차 티백을 뜨거운 물에 넣어 우린다.2 냄비에 홍차와 우유를 넣고 뜨... | | | [ 까꿍 | 2014-01-15 ] | | | |  | 버섯크레페 | 조회: 3677 | | | 버섯크레페 ■준비재료크레페 반죽(밀가루 20g, 옥수수녹말가루·버터 2작은술씩, 달걀 1개, 달걀노른자 1개 분량, 설탕 ½큰술, 우유 ½컵), 양송이버섯 ... | | | [ 고추장소녀 | 2014-01-15 ] | | | |  | 단감샐러드 | 조회: 3598 | | | 단감샐러드 ■준비재료단감 1개, 사과·양파 ½개씩, 설탕물(설탕 1큰술, 물 1컵), 빨강·노랑 파프리카 ¼개씩, 양파 ½개, 땅콩 1큰술, 소스(플레인... | | | [ 아픈마음 | 2014-01-15 ] | | | |  | 오렌지레모네이드 | 조회: 3817 | | | 오렌지레모네이드 ■준비재료레몬 2개, 오렌지 농축액 ½컵, 사이다 2컵, 얼음 적당량■만들기1 레몬은 껍질째 씻어 1개는 얇게 슬라이스하고 나머지 1개는 즙... | | | [ 스리틸걸스 | 2014-01-15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