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요리 베스트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요리 베스트
요리 베스트
돼지고기 김치찌게조회 774030  
달콤한 고구마크로켓조회 741761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조회 686689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조회 676064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조회 588865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조회 579150  
선물용 약식케익조회 480888  
웰빙 새싹두부샐러드조회 473224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조회 467874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조회 466326  

이전글 다음글 목록 

참치 스테이크

글쓴이: 아카시아  |  날짜: 2011-09-27 조회: 6422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Q0wNNA%3D%3D&num=GBxKcA%3D%3D&page=491   복사

오랫만이예욤~~~ 다들 잘 지내셨죠? ^^*

간만에 포스팅이다 보니.. 살짝 어색하기도..

떨리기도 하네욤~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안그래도 몬 쓰는 글..

더 몬 쓰겠어욤 ㅡ_ㅡ;;;;;;;

!!!!

 

암튼...

지난주엔 정신없이 손님 치르고..ㅠㅠ

아...새내기 주부 완전 죽다 살아났습니다.. ㅡ_ㅡ

몇번이나 음식 연습하고 만들어도..막상 손님상에 내놓을때는..

먼가 부족한 맛..

원.....원래..그..런 ?????

그래도 다행히 맛나게 잘 드셔주니.. 그저  고마울 따름이지욤~ ㅎㅎ ^^*

 


참치 스테이크

 

저희집은 손님이 오시거나 하면..

청소는 신랑 담당인지라.... 신랑도 고생이 많았죠~~

고생했을 신랑위해..지난 주말 저녁... 션한 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먹을 참치 스테이크를 만들었답니다~~~

 


참치 스테이크

 


참치 스테이크
 갈릭 웨지감자  
참치 스테이크

재료 : 감자, 다진마늘, 소금, 파마산 치즈가루, 오일, 파슬리 가루

 

같이 먹을 갈릭웨지감자도 조금 구워봤어욤~

감자를 반달모양으로 썰어서 양념하여 굽는 것을 웨지감자라고 하는데요..

껍질을 깨끗하게 씻고 껍질째 구워먹기도 하지만..

전 껍질 있는 건 별로 안좋아해서..껍질 벗기고 굽는답니다~

감자 반달모양으로 썰어 우선 물에 삶아 70%정도만 익힌 후 물기를 빼줍니다..

감자 다 삶으면 양념 묻힐 때 감자가 으스러져 지저분해 지니깐..

넘 많이 익히면 안되요..

삶은 감자에 다진마늘, 소금, 파마산 치즈, 파슬리 가루, 오일 둘러

조물조물 해준뒤.. 팬이나 오븐에 속까지 다 익도록 구워줍니다.

입맛따라 원하는 소스에 콕 찍어먹거낭 그냥 먹으면  되구욤~ ^^*

 


참치 스테이크

 

 


참치 스테이크
 참치 스테이크
참치 스테이크

재료 : 통조림 참치, 다진 양파, 당근, 파, 깻잎, 청양고추, 두부, 밀가루, 계란

 

통조림 참치는 기름기 빼고 잘게 으깨줍니다~

그리고 준비해둔 채소들과

키친타올에 살짝 물기 뺀 두부도 조금 넣고

마구잡이로 막 으깨욤~ 크흐흐흐 +.+

두부랑 청양고추는 빼셔도 상관없어요~

그리고 계란이랑 밀가루 약간 넣고 섞어주다가 소금 후추 약간으로 간해 줍니당~

전 계란 작은 거 그냥 하나 턱 하고 넣었는데..

계란 넣으실 때 질기 봐가면서 넣어주세요~

밀가루는 될수 있는 한 적게 넣으시구욤~

잘 섞어줬으면..기름 두르고 약불에서 부칩니다..

손으로 모양잡아 부치기도 하는데..전 귀찮아서 그냥

뒤집개랑 숟가락 양손에 쥐고 모양 잡아가며 부쳤어욤 ㅡ_ㅡ;;

아.. 귀찮을 따름입니당...

특히..손님 치르고 난 다음엔 더욱 더..;;ㅡ_ㅡ;;

 


참치 스테이크

 

전.. 칼질 한번 해보겠다공

조금 두툼하고 크게 부쳤어욤...;;;

 


참치 스테이크

 

스테이크 판에

 구운 참치 올리고  슬라이스 치즈랑..피자치즈 뿌리고..

오븐에 피자치즈가 녹을 만큼만 살짝 돌려서...

 


참치 스테이크

 

위에..신랑이 싫어하는..???!!!!!

새싹채소 올리고..돈까스 소스 뿌려줍니당`

옆에 웨지감자도 곁들여 주구욤~

그럼 완성!!!

새싹채소의 쌉싸름한 맛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참치 스테이크의 맛을 잡아주니..

더 좋더라구욤~

머..울 신랑은 완전 썩소를 날렸지만..;;ㅡ_ㅡ;;

전 새싹채소 좋아해서욤~ ㅋㅋㅋㅋ

 요날.. 5덩이 구웠는데..

다 먹었어욤 ㅡ_ㅡ;;

반찬 좀 할려고 남겨둘려 했는데.... ㅠㅠ

암튼..요렇게 먹으니..

육고기 스테이크 부럽지 않은 거 같지라???ㅎㅎㅎ

아님 .. 죄송함돠ㅡ_ㅡ;;

 


참치 스테이크

며칠동안 블로그를 몬했을 뿐인데..

이건 머.. 다시 첨 시작하는 기분이 드는것이..

넘 어색하네욤 ㅡ_ㅡ;;

긁적긁적...ㅡ_ㅡa

그냥..어색하고 그래서..별명 함 바꿔봅니당..;;

(어색한 거 하고 별명 바꾸는 거 하고 먼 상관인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막돼먹은 뚱이씨>로 바꿉니당~

(울 뚱이는 실제로 소심하면서도 막돼먹었어욤 ㅡ_ㅡ;; 망할 뇽;;)

제가 좋아하는 <막돼먹은 영애씨>라는 드라마에서 따왔어욤~ ㅎㅎㅎ

그냥 "뚱이씨"로 불러주세요~!!!

그리고..블로그도 어떤 변화를 좀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전혀 안잡혀서...;;;고민입니당...에공..

저도 다른 분들처럼 색깔있게 하고 싶은데..말입죠..

히유..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앞으로

                        "뚱이씨" 라고  불러주세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4,011
요리하기 싫은날 ~ 돈도 없는 날~ 간단한 콩나물밥 *^^*요리하기 싫은날 ~ 돈도 없는 날~ 간단한 콩...조회: 27773
오늘은 꽃샘추위도.... 새학기도.... 3월 첫주도...모두 이겨낸 주말입니다.즐거운 주말 무엇을 만들까요??저는 간단한 요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요리하기 편하고 ..돈도 ...
[ 꼬마천사 | 2011-03-07 ]
봄동 바지락 볶음봄동 바지락 볶음조회: 1179
봄동바지락볶음 봄동과 바지락의 조화! 조금 생소하시죠? 일단 한 번 먹어보세요~ 108kcal | 30분 | 보통 분 ...
[ 크리스 | 2011-03-07 ]
봄나물과 양념장의 완벽한 만남!봄나물과 양념장의 완벽한 만남!조회: 28158
● 새콤달콤 입맛 돋우는 데 최고 _초고추 장 어떤 나물을 무칠 까?씀바귀, 머위 _씀바귀는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데친 다음 물에 담갔다 건져 무치는데 좀더 단맛이 많이 ...
[ 물망초 | 2011-03-06 ]
10분이면 뚝딱!! 돌솥김치알밥~10분이면 뚝딱!! 돌솥김치알밥~조회: 27193
good morning~ ^^ 앙팡이 왔어요~~~ 오늘은 앙팡이가 들고온것은.... 음.. 너의 정체가 무어냐..... 돌솥비빔밥인지... 알밥인지..... 뭐라...
[ 까꿍 | 2011-03-05 ]
소시지칠리소스볶음소시지칠리소스볶음조회: 26067
요리샵에서 원플러스원 중인 고급소시지 6가지맛! 소시지야채볶음은 술안주의 부반장쯤 되죠? ㅋㅋㅋㅋ 냉장고 뒤져서 나온 양파/깻잎으로만 소시지야채볶음을 ...
[ 별은이뽀 | 2011-03-05 ]
상큼한 미나리 갑오징어 무침상큼한 미나리 갑오징어 무침조회: 25792
향금이.. 새콤달콤한 음식을 좋아합니다. 특히 초장을 넣어서 버무린 음식을 특히 좋아하는데요. 제철 맞은 갑오징어를 미나리와 함께 상큼하게 조리했습니다. 요요...갑오징어란 ...
[ 스텔라걸스 | 2011-03-05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