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이스티도 마시고 - 복숭아 아이스티 플로트 (Peach Ice Tea Float) |
| 글쓴이: 사랑 | 날짜: 2013-08-08 |
조회: 8603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RUwNM0YsUg%3D%3D&num=EhBLeRI%3D&page=172
|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이스티도 마시고 - 복숭아 아이스티 플로트 (Peach Ice Tea Float)
재료 아이스티 믹스 복숭아맛 10g, 물 5ml, 잘게 부순 얼음 100g, 황도통조림 35g, 바닐라 아이스크림 100g, 사이다
만드는 법 1 피치 아이스티 믹스 파우더는 따뜻한 물에 녹여 식히고, 황도는 한 입크기로 자른다. 2 유리잔에 물에 녹인 피치 파우더, 황도, 얼음을 넣고 사이다를 붓는다. 3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황도 시럽을 뿌려낸다.
바리스타가 되어 시원하게 만들어 즐기는 음료
더울 때는 그저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카페에 앉아 한적하게 커피 한 잔을 즐기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집에서도 그 기분을 느껴보자.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이스티도 마시고 - 복숭아 아이스티 플로트 (Peach Ice Tea Float)
|
| |  | 호떡 --- 가족과 함께하는 따끈~한 주말 간식 | 조회: 13409 | | | 얼마전 호빵을 먹고 나니 이젠 또 호떡이 먹고 싶어져... 그만... 집안을 온통 구수하고 달콤한 호떡 냄새로 버벅을... .. 뭘~ 그리 먹고 싶은게 많은지... 정... | | | [ 네스다 | 2010-02-16 ] | | | |  | 브로컬리 감자 스프 | 조회: 12828 | | | 재 료 브로컬리 1송이, 감자 1개, 양파 1/4 개, 우유 3컵, 생크림 1컵, 밀가루 3스픈, 버터 20그램, 올리브유 4스픈 브로컬리는 깨... | | | [ 들바람 | 2010-02-15 ] | | | |  | 고구마만쥬 | 조회: 12821 | | | 재 료 빵 반죽 : 박력분 400그램, 설탕 40그램, 버터 20그램(또는 올리브우,포도씨유), 녹차가루 6그램, 베이킹 파우더 4그... | | | [ 쿠니 | 2010-02-14 ] | | | |  | 복숭아로 만든 아이스크림 | 조회: 14156 | | | 하나씩 들고 먹기 좋은 복숭아 아이스크림 오늘도 우리집 아파트엔 앞,뒤로,매미들이 무지 울어 댑니다..맴맴맴맴..나무가 많아서 그런가~~ 전날 복숭아로 아이스크림을 ... | | | [ 꿈과희망 | 2010-02-13 ] | | | |  | 찰옥수수로 만든 옥수수맛탕 | 조회: 12661 | | | 요즘 강원도 찰옥수수가 한창입니다. 그냥 삶아서 먹어도 졸깃한 맛이 그만이구요... ... | | | [ 고추장소녀 | 2010-02-12 ] | | | |  | 비프 스튜보다 맛난 토마토 비프 스프~~~ | 조회: 12668 | | | 비프 슈튜보다 맛난 토마토 스프~~~ 강씨네 막둥이 지민이.. 누나 형님에 비해 입도 까다롭고 예민하고 뱃골도 작은 녀석.... 밥도 한두스픈 먹고나면 배부르다고 ... | | | [ 큐트천사 | 2010-02-1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