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그리아풍 아이스티 |
| 글쓴이: 이슬 | 날짜: 2014-03-06 |
조회: 8449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RUwNM0YsUg%3D%3D&num=FRxPchM%3D&page=100
|
 상그리아풍 아이스티
지아다의 ‘스위트 애플 아이스티’
상그리아는 와인에 각종 과일을 넣어 마시는 술인데, 지아다는 상그리아 대신 애플 티백을 활용해 과즙이 들어간 싱그러운 아이스티를 만들었다. 애플 대신 피치 같은 다른 과일 티백을 활용해도 좋겠다.
물 6컵, 애플 티백 6개, 바닐라 시럽 1/2~1컵, 사과(작은 것) 1개, 레몬 1/2개, 얼음 약간
- 1. 끓인 물에 애플 티백을 넣고 상온에서 1시간 동안 우려낸다. 사과와 레몬은 얇게 썰어둔다.
- 2. ①의 애플 티백을 건지고 바닐라 시럽을 넣어 섞은 뒤 큰 피처에 옮겨 붓고 얇게 썬 사과와 레몬을 넣는다. 냉장고에 1시간 정도 넣었다가 마신다.
|
| |  | 만주 | 조회: 10760 | | | 계란1개를 풀고 연유, 설탕, 버터를 넣은 후 설탕이 녹도록 끓여 식힌다. 밀가루와 베이킹파우더를 체에 내린 후 여기에 계란끓여 식힌 것을 넣어 반죽한다. 반죽이 담긴 볼... | | | [ 물망초 | 2011-06-15 ] | | | |  | 분위기 있는 여름 디저트~ 산딸기 파르페 | 조회: 7241 | | | 여름에는... 팥빙수와 함께 분위기 있는 파르페도 인기가 많지요 파르페(parfait)는 프랑스어로 아이스크림에 과일이나 생크림, 초콜릿 등을 곁들인 디저트입니다 ... | | | [ 햇살 | 2011-06-15 ] | | | |  | 츄러스 | 조회: 10230 | | | 1. 냄비에 우유, 버터, 설탕, 소금을 넣고 부글부글 끓어오르기 직전에 불을 끈다.2. 체에 내린 밀가루와 계피가루를 한꺼번에 우유, 버터, 설탕, 소금을 끓인것에 넣고 에... | | | [ 파란눈물 | 2011-06-14 ] | | | |  | 호떡 | 조회: 10281 | | | 1. 밀가루에 소금, 설탕을 넣고 채에 친 후, 우유에 계란 푼 것을 넣고 반죽해준다. 2. 따뜻한 물에 이스트를 넣어 녹인다.3. 1의 반죽에 따뜻한 물에 녹인 이스트를 넣... | | | [ 고추장소녀 | 2011-06-14 ] | | | |  | 크레페 | 조회: 10360 | | | 1. 밀가루에 소금과 설탕을 넣어 체에 한 번 걸른 후, 계란을 풀어 섞은 것을 넣어 골고루 섞어 주고 버터를 중탕하여 녹인 것을 넣어 섞어 준다.2. 우유를 넣어 골고루 섞... | | | [ koendi | 2011-06-14 ] | | | |  | 여름초대, 한조각의 자유~ 핑거푸드 만들기 | 조회: 10465 | | | 요즘, 내 정원에는 백합나리가 한창이다. 나리꽃이 피면 본격적인 여름이 곧 시작될것이라는 신호이다. 여름이 좋은건 내가 좋아하는 캠핑시즌이 온다는 것~ 미국사람들은 캠핑을 가... | | | [ 비올레트 | 2011-06-1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