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쭈꾸미 샤브샤브와 칼국수 |
| 글쓴이: 비올레트 | 날짜: 2012-01-29 |
조회: 5735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EBhOeBY%3D&page=788
|
재료:쭈꾸미(살아있는 싱싱한 녀석).무.멸치.다시마.콩나물.미나리.표고버섯.
배추잎,국간장,칼국수
초고추장:고추장.다진마늘.식초.사이다

육수를 우선 준비해야하겠죠^^
멸치와 다시마.무를 넣어 끊여주세요

배추잎을 넣으면 더욱 시원한맛을 낼수 있어요
표고버섯도 넣어주시면 진한 국물을 낼수 있습니다.

콩나물과 미나리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국간장을 이용 약간의 간을 해줍니다.

시장에서 사온 쭈꾸미녀석...
봉지를 열자마자 나오고 싶어 안달을 하더군요 ㅋㅋ
솔직히 넘 놀랐어요 ㅋㅋ

쭈꾸미녀석 머리를 집게로 잡아 넣었어요

사실 제가 젓가락질을 잘 못해서..ㅋㅋ
다시마와 미나리.표고버섯을 올려놓고 초장을 찍은 쭈꾸미를
한입에 꿀떡~~
마지막으로 국물에 칼국수로 넣어 먹었어요
겉절이에 먹으니 환상이었어요^^ |
| |  | 부드러운 샌드위치 오므 브래드 | 조회: 50899 | | | 아침에 부드러운 오므브래드 드셔 보실래요~~ 지난 번에 만든 치즈 빵이 몇 개 남았길래... 반 갈라 가운데에 참치 샐러드를 채워 넣고 계란으로 둘러 오므 브래드를 만들... | | | [ 아이리스 | 2009-11-18 ] | | | |  | 깻잎칼국수와 깻잎만두 | 조회: 50311 | | | 비오는 날..깻잎향 가득한~ 깻잎칼국수와 깻잎만두 제가 초등학교 4학년때 부터 칼국수 반죽을 했어요...그때는 할머니하고 같이 살았는데... 할머니께서 칼국수하고 ... | | | [ 슬픈세월 | 2009-11-17 ] | | | |  | 샤브샤브 맛있게 만들기 | 조회: 52435 | | | 요리재료 4인분소고기 얇게썰은것 1kg,양송이,느타리 각1팩,팽이버섯1봉,양파(중)1개,상추,각종쌈채,만두,칠리소스,참깨소스,간장,소금,가쓰오부시,다시마 | | | [ ★…믿는 ㉠ㅓ㉧f | 2009-11-16 ] | | | |  | 쉬운꼬치 요리 | 조회: 56597 | | | 베이컨부추말이재료 베이컨 20장, 부추 200g만들기1 김말이에 랩을 깔고 베이컨 5장을 겹쳐지지 않게 나란히 편다. 2 부추를 1줌 집어 길이를 맞춰 베이컨 위에 올린다. ... | | | [ ★…믿는 ㉠ㅓ㉧f | 2009-11-12 ] | | | |  | 상큼한 봄나물 스파게티 | 조회: 57541 | | | 요즘은 시장에 가면 아무래도 다양한 봄나물에 눈이 갑니다. 오자마자 달래전 한장 처억 부쳐먹고나니 이제 마음에 여유가 생기는군요. 일단 들고 온 것들을 늘어놓고 보니 ... ... | | | [ 슬픈세월 | 2009-11-11 ] | | | |  | 맛있는 치즈 말이 돈까스 | 조회: 61109 | | | 재료돈가스용 돼지고기 3장, 깻잎 6장, 송송 썰은 배추김치 1공기, 모짜렐라치즈 1컵, 밀가루 1/2컵, 달걀 2개, 빵가루 1컵, 식용유 1컵, 소금ㆍ후춧가루 약간씩 ... | | | [ 앨리스 | 2009-11-1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