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운 겨울의 달콤한 충전 ... 티라미수 |
| 글쓴이: 텐시 | 날짜: 2012-01-25 |
조회: 7339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HeRs%3D&page=116
|
월요일......에 나의 마음과 몸은
금요일 오후의 묵직한 피곤함으로
가눌수 없는 우울함을
요~요...
티라마수로 가볍게 날려 버리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습기가 많은 이탈리아에서
겨울을 난다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요하는
체력전과 같습니다.
오늘은 왠지
에너지가 좀 많이 필요한 날 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본 티라미수 입니다.

우리집 단골 케익입니다.
커피가 들어가기는 하나~
아이들에게도 이정도의 커피의 양은
기분 좋게 허락합니다.
왜`~냐......
이 맛있는 즐거움을 아이들에게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입니다.

재료:휭거과자(티라미수용과자)250G.생크림250G.마스칼포네치즈(또는 필라데피아크림츠즈)250G.계란3개.설탕3큰술(밥수저로).커피100ML(진하게 내린 커피면 더욱 좋습니다.).코코아가루

1.생크림에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2.크림치즈와 계란노른자를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3.계란흰자를 설탕1 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1.2.3.의 각각 따로 거품을 낸 것을 잘 합쳐줍니다.

식힌 커피물을 살짝 무친 과자에
합친 크림을 한켜 덮고,
다시 커피물을 무친 과자에
크림을 덮어 마무리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틀을 다 채우고 나니 과자 3개가 남아
크림에 살짝 찍어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먹으면
더욱 맛이 있더라고요...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코코아가루를 살짝 뿌려 드시면
좋습니다.

자~~~
이제 충전이 되셨나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슈라의 티라미수 였습니다.
|
| | ![우먼 동아일보] a piece of toast 프렌치토스트 + 밀크티](http://i2.media.daumcdn.net/svc/image/U03/news/201310/04/thewomandonga/20131004132606253.jpg) | 우먼 동아일보] a piece of toast... | 조회: 3310 | | | 검색하기 href= http://search.daum.net/search?... | | | [ 깎꿍토끼 | 2013-10-04 ] | | | |  | 마른 새우로 맛을 낸 버섯우동 | 조회: 2723 | | | 마른 새우로 맛을 낸 버섯우동재료우동 면 300g, 양송이버섯·표고버섯 3개씩, 느타리버섯 200g, 대파 1/4대, 마늘 4톨, 마른 홍고추 1개, 간장 1큰술, 참치액젓... | | | [ 단풍잎 | 2013-10-04 ] | | | |  | 버섯 바지락찜 | 조회: 2683 | | | 버섯 바지락찜재료바지락 500g, 마른 표고버섯 5개, 팽이버섯 1봉, 대파 1/2대, 마른 홍고추 1개, 마늘 5톨, 쌀뜨물 2컵, 청주·맛술 2큰술씩, 국간장 1큰술, ... | | | [ 초록나무 | 2013-10-04 ] | | | |  | 버섯꼬치 | 조회: 2606 | | | 버섯꼬치재료양송이버섯 5개, 새송이버섯·표고버섯 3개씩, 느타리버섯 100g, 양배추 1/4통, 피망 1개, 간장 마늘소스(간장·청주·맛술 3큰술씩, 다진 마늘·물엿... | | | [ 후루룩소녀 | 2013-10-04 ] | | | |  | 돌솥 버섯덮밥 | 조회: 2838 | | | 돌솥 버섯덮밥재료다진 쇠고기 150g, 양송이버섯 3개, 팽이버섯 1봉, 배추김치 8장, 참기름 2큰술, 깨소금 1큰술, 따뜻한 밥 3공기만들기1 양송이버섯은 기둥을 떼고 갓... | | | [ 달님 | 2013-10-04 ] | | | |  | 튀긴 파채 버섯구이 | 조회: 2795 | | | 튀긴 파채 버섯구이재료표고버섯 4개, 새송이버섯 3개, 대파 2대, 마늘유 3큰술, 튀김 기름 1/2컵, 녹말가루 약간, 고추간장소스(간장 2큰술, 다진 홍고추·올리브유·... | | | [ 완두콩 | 2013-10-04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