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운 겨울의 달콤한 충전 ... 티라미수 |
| 글쓴이: 텐시 | 날짜: 2012-01-25 |
조회: 7276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HeRs%3D&page=83
|
월요일......에 나의 마음과 몸은
금요일 오후의 묵직한 피곤함으로
가눌수 없는 우울함을
요~요...
티라마수로 가볍게 날려 버리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습기가 많은 이탈리아에서
겨울을 난다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요하는
체력전과 같습니다.
오늘은 왠지
에너지가 좀 많이 필요한 날 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본 티라미수 입니다.

우리집 단골 케익입니다.
커피가 들어가기는 하나~
아이들에게도 이정도의 커피의 양은
기분 좋게 허락합니다.
왜`~냐......
이 맛있는 즐거움을 아이들에게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입니다.

재료:휭거과자(티라미수용과자)250G.생크림250G.마스칼포네치즈(또는 필라데피아크림츠즈)250G.계란3개.설탕3큰술(밥수저로).커피100ML(진하게 내린 커피면 더욱 좋습니다.).코코아가루

1.생크림에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2.크림치즈와 계란노른자를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3.계란흰자를 설탕1 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1.2.3.의 각각 따로 거품을 낸 것을 잘 합쳐줍니다.

식힌 커피물을 살짝 무친 과자에
합친 크림을 한켜 덮고,
다시 커피물을 무친 과자에
크림을 덮어 마무리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틀을 다 채우고 나니 과자 3개가 남아
크림에 살짝 찍어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먹으면
더욱 맛이 있더라고요...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코코아가루를 살짝 뿌려 드시면
좋습니다.

자~~~
이제 충전이 되셨나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슈라의 티라미수 였습니다.
|
| |  | 떡볶이 | 조회: 3343 | | | 떡볶이 준비재료육수 500ml, 대파 잎 2대 분량, 양배춧잎 2장, 어묵 150g, 고추장·설탕 3큰술씩, 고춧가루 1큰술, 떡볶이떡 300g 만... | | | [ 청아 | 2013-12-09 ] | | | |  | 12월의 요리, 팥죽 | 조회: 3497 | | | 겨울이 되면 즐겨 찾는 간식 중 하나인 팥죽. 다양한 고명을 올려 즐기기도 ... | | | [ 바람 | 2013-12-09 ] | | | |  | 담백하게 끓여 고명을 올린 콘지 | 조회: 3552 | | | 담백하게 끓여 고명을 올린 콘지재료쌀 1컵, 참기름 2작은술, 물 8컵, 고명(송송 썬 오이피클·송송 썬 햄·송송 썬 어포·송송 썬 쪽파·송송 썬 채소 약간씩)만들기1... | | | [ 루베트 | 2013-12-09 ] | | | |  | 가리비그라탱 | 조회: 3616 | | | 가리비그라탱 재료손질 가리비 20개, 장식용 허브 약간소스날치알 6큰술, 마요네즈 1/2컵, 입자가 약간 있게 다진 양파 1컵, 다진 마늘 1큰술, 다진 파슬리 2작은술, ... | | | [ 아이리스 | 2013-12-09 ] | | | |  | 토르티야미니피자 | 조회: 4593 | | | 검색하기 href= http://search.daum.net/search?w=tot rtupcoll=nns q=%ed%86%a0%eb%a5%b4%ed%8b%b0%ec%95%... | | | [ 은빛상자 | 2013-12-09 ] | | | |  | 한입빠네파스타 | 조회: 3523 | | | 한입빠네파스타 재료식빵 20장, 시판 크림소스 파스타 2봉지, 크림치즈 3큰술, 달걀노른자 1개, 베이컨·파슬리 약간씩마늘양념다진 마늘·올리브유 3큰술씩, 다진 파슬리 ... | | | [ 라일락 | 2013-12-09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