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3706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39426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80452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5143  
동치미 담그기조회 660086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7652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6170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8450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1951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3397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글쓴이: 검은건담  |  날짜: 2011-11-28 조회: 7406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KdRc%3D&page=752   복사

 

굿모닝~~~좋은 하루 시작하셨지요~~

 

 

미국은 땡스 기빙이라 모든 상점을 포함해서 관공소까지

 

 

다 쉬는 날이랍니다~~

 

 

한국으로 치면 추석쯤 되겠네요~~

 

 

멀리 나가사는 자식들과 형제 자매까지 한데 모여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안부도 묻고 터키도 구워 먹고~~

 

 

그런 모습들을 볼때면 우리네 사는 모습이랑 별반 다르지않으니

 

 

한국이나 미국이나  가족 사랑은 다 똑같은듯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저야~~한국 명절도 제대로 지키지 않는데 미국 명절 까지 찾을 사람도 아닌지라

 

 

어제와 다름없는 하루 시작해 보내요~~~

 

 

허나 아침의 시작이 좀 많이 늦었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울 막둥이가 어젯밤 12시에 잠을 깨더니 새벽 4시까지 엄마 아빠 둘다 잠을 안 재우니~~

 

 

그 새벽에 X- 박스 게임부터 티비 퍼즐까지 다양하게 노시더군요~~ㅋㅋㅋ

 

 

전 지쳐 새벽 2시 너머  잠이 들어 버렸지만 서방님은 4시나 되어 잠이 들었다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니 아침엔 눈을 뜬다는 건  엄청 힘든 일이지요~~~

 

 

다행히 전 쉬는 날이고 울 서방은 12시에 출근이니~~

 

 

누가 깨우는 사람도 없고~~거기다  3일 내내 비가 내려 하늘은 우중충~~

 

 

늦잠 자기엔 딱이지요~~

 

 

눈을 뜨니 10시가 다 되었으니~~~후다닥 씻고 울 서방님  아침 준비~~~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다 보니  포스팅 까지 밀려 버리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아침에 눈을뜨면 사실 멍~~~해요~~

 

 

아침 국이나 찌개는 뭘 끓이지~~~냉동실 뒤져 보니  나오는 재료가 짬뽕 끓여 먹기 딱이더군요~~

 

 

귀한 몸값자랑하는 오징오 한마리~~

 

 

갠적으로 오징어 국은  별로 땡겨 하지않는지라 돼지고기 한덩어리 꺼내

 

 

얼큰하고 칼칼한 오징어 짬뽕 끓였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요 녀석이 그녀석이냐~~~물으신다면 아니올시다~~~라고 답을 하지요~~

 

 

바쁜 아침엔 사진 까지 찍을려니 서방 출근 시간이 늦어 질듯해서

 

 

과정만 찍어 두고 그냥 상차려서 아침 먹었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리고  설겆이 하고 뒷정리 하다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

 

 

 

아침을 아무리 늦게 먹어도 때가 되면 또 준비를 해야 하는게 엄마 이지요~~

 

 

 

재료 준비하면서 냉동실에서 내어  두었던 칼국수 반죽이 녹아

 

 

 

볼캉한게 수제비 끓이면 딱이겠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근데~~~육수가 없다~~ㅋㅋㅋㅋ

 

 

요 오징어 짬뽕 끓일떄 다 써 버렸더니~~다시 국물 내기도 귀찮고~~~

 

 

그래서 잔머리 살짝 굴렸더니~~정말 맛난 수제비가 탄생했답니다~~~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영양가 가득한 영양가 가득한 "브로콜리 두부탕"조회: 15725
영양 만점에 별미 반찬, 초대요리로도 손색이 없는 브로콜리 두부탕이예요. 아이들이 브로콜리를 잘 안먹는데 이렇게 요리해 주니 접시 자체를 깨끗하게 비웁니다. 브로콜리 ...
[ 아이 | 2010-07-26 ]
샐러드와 드레싱에 대하여..샐러드와 드레싱에 대하여..조회: 14969
샐러드의 종류는 크게 3-4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야채만 들어가는 그린샐러드, 해산물샐러드, 고기샐러드, 과일샐러드.. 그에 따라 어울리는 드레싱도 천...
[ 시계바늘 | 2010-07-26 ]
솜털처럼 가볍다 솜털처럼 가볍다 "NO버터 초코 컵케이크"조회: 14752
오하요~ 또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7월도 후반을 달려가고....아직 여름도 많이 남았고... 오븐에 불 지피기 힘든 여름이지만 우리 빵쟁이 아줌마들 힘내보자구...
[ 블랙로즈 | 2010-07-26 ]
콩자반콩자반조회: 15037
콩은 ‘밭에서 나는 쇠고기’. 그만큼 영양이 풍부해요.반짝반짝 윤기 돌게 물엿으로 마무리하세요. 콩 삶기 1. 검은콩은 잡티를 골라내고 깨끗이 씻은 뒤, 찬물에 ...
[ 츠유 | 2010-07-26 ]
통오징어 양념구이 매콤하고 쫀득하고 씹는 맛이 일품통오징어 양념구이 매콤하고 쫀득하고 씹는 맛이 일품조회: 16122
통 오징어 양념구이 매콤하고 쫀득하고 씹는 맛이 일품 오징어는 재료법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간편하면서 이쁘고 맛있게 만들어 보기 이번엔 볶지 않고 오븐에 오징어를 통째로 ...
[ 꼬마천사 | 2010-07-25 ]
칼로리 낮혀주는 쇠고기 채소말이찜칼로리 낮혀주는 쇠고기 채소말이찜조회: 16241
오늘은 소고기에 채소를 돌돌말아서 찹쌀에 무쳐 찜기에 쪄서 깨에 다시한번 돌돌 굴려 줬어요^ 참 어지럽겠죵 ㅎ^ 그래도 입맛없는여름철 잘 드셔야 합니당 소스는 겨자소스...
[ 물방울 | 2010-07-25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