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61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381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연어 햄버거 | 조회: 6275 | | | 재료미니 햄버거 번 4개, 연어 300g, 마요네즈 3큰술, 크림치즈 2큰술, 다진 쪽파 2뿌리 분량, 다진 양파 1/4개 분량, 셀러리 50g, 치커리 80g, 버터 2큰술... | | | [ 슬픈이별 | 2012-04-18 ] | | | |  | 병어 버터구이 | 조회: 6228 | | | 재료병어 1마리, 버터 3큰술, 식용유 1큰술, 쪽파 2뿌리, 케이퍼 10개, 소금 • 후춧가루 조금씩, 올리브오일 적당량 만들기 1 병어는 내장을 빼내고 깨끗이 ... | | | [ 완두콩 | 2012-04-18 ] | | | |  | 로맨틱 피크닉을 위한 샌드위치 도시락 | 조회: 7735 | | | 레몬 치킨샌드위치재료닭 안심 6조각, 가지 2/3개, 치커리 100g, 애플민트 1줄기, 바게트·레몬·플레인 요거트 1개씩, 꿀 2큰술, 소금·후춧가루·발사믹소스 약간... | | | [ 고추장소녀 | 2012-04-17 ] | | | |  | 야외에서 맛보는 별미! 일본식 벤토 | 조회: 7153 | | | 소보로도시락재료밥 4공기, 달걀 8개, 다진 돼지고기 600g, 데리야키소스 2큰술, 설탕 2작은술, 식용유 적당량, 소금·후춧가루·맛술 약간씩만들기1 볼에 달걀을 풀어 ... | | | [ 스마일걸 | 2012-04-17 ] | | | |  | 등산 & 하이킹 갈 때! 든든한 영양 도시락 | 조회: 7633 | | | 느타리버섯 들깨덮밥재료밥 4공기, 느타리버섯 400g, 양파 1개, 당근 1/2개, 들깻가루 4큰술, 들기름 2큰술, 다진 마늘 1큰술, 소금·후춧가루·검은깨 약간씩, 물... | | | [ 구사일생 | 2012-04-17 ] | | | |  | 야구장에서 즐기는 간편 도시락 | 조회: 6919 | | | 토르티야 칠리핫도그재료토르티야 4장, 소시지 4개, 얇게 썬 쇠고기 200g, 다진 할라피뇨 8큰술, 올리브유 적당량, 머스터드소스 약간, 쇠고기 양념(간장 1큰술, 설탕·... | | | [ 허브 | 2012-04-17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