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98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51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연두부달걀탕 | 조회: 4360 | | | 연두부달걀탕 ■준비재료 연두부 ½모, 달걀 2개, 실파 ½대, 다시마물 4컵, 녹말물(녹말가루·물 ½큰술씩), 소금 약간 ■만들기 1 연두부는 작은... | | | [ 아라 | 2014-02-21 ] | | | |  | 콩나물새우국 | 조회: 4495 | | | 콩나물새우국 ■준비재료 콩나물 120g, 대구살 6조각, 실파 ½대, 물 4컵, 칵테일새우 12개, 소금 약간 ■만들기 1 콩나물은 씻고, 대구살은 먹기... | | | [ 카제 | 2014-02-21 ] | | | |  | 두부불고기 | 조회: 4007 | | | 두부불고기 ■준비재료 두부 ⅓모, 식용유·통깨 약간씩, 당근·양파 ¼개씩, 양송이버섯 2개, 실파 4대, 참기름 1작은술, 국간장·올리고당 2큰술씩 ... | | | [ 애니랜드 | 2014-02-21 ] | | | |  | 닭장조림 | 조회: 4645 | | | 닭장조림 ■준비재료 물 1컵, 닭고기 안심 2조각, 마른 홍고추 1개, 국간장·조청 2큰술씩, 통깨 약간 ■만들기 1 물을 냄비에 넣고 끓기 시작하면... | | | [ 검은건담 | 2014-02-21 ] | | | |  | 피시볼 | 조회: 4139 | | | 피시볼 ■준비재료 동태살 200g, 당근·양파 ¼개씩, 달걀 ½개, 밀가루 적당량, 소금·후춧가루·식용유·물·파슬리가루 약간씩, 토마토 2개, 국간... | | | [ 니브 | 2014-02-21 ] | | | |  | 오이버섯장아찌 | 조회: 4571 | | | ◆ 제철 채소 백오이 로 만든 도시락 반찬 백다다기 또는 조선오이라고 불리는 백오이는 이름처럼 옅은 연두색이다. 표면의 오톨도톨한 돌기가 거의 없어 따로 소금으로 문질러... | | | [ 스위티 | 2014-02-19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