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30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811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중국식 치킨샐러드 - 유린기 | 조회: 17003 | | | 요리재료 재료 : 닭안심 12덩이(380g 정도, 원래는 닭다리살인데 있는대로~), 대파, 다진 청홍고추 약간씩, 계란 1개, 전분 적당량, 식용유닭 밑간 : 청주 1t, ... | | | [ 베베 | 2009-05-20 ] | | | |  | 매콤한 고추 만두 | 조회: 17025 | | | 요리재료 만두피1팩,두부1모,부추1주먹,숙주나물1봉닭가슴살2개,게맛살3개,청양고추4~5개,홍고추1~2개(다진마늘1/2스푼,소금,후추약간) 소스재료 초간장 : 간장5스푼,다시마... | | | [ 쏘이 | 2009-05-19 ] | | | |  | 아삭 새콤한 '파인애플 볶음밥' | 조회: 16505 | | | 요리재료 파인애플 1/2개, 밥 1공기, 새우 1/2컵, 달걀 1개, 다진 당근 2큰술, 다진 호박 2큰술, 다진 양파 2큰술, 완두콩 1큰술, 실파 1큰술, 치킨파우더 2g... | | | [ 제니 | 2009-05-18 ] | | | |  | 콘옥수수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어보자 | 조회: 16666 | | | 콘옥수수 크림 스파게티 재료준비(1-2인분) 주재료: 스파게티면(1인분), 캔옥수수(1인분), 수제소시지(1줄),양파(중 2분의 1개) ... | | | [ 깎꿍토끼 | 2009-05-17 ] | | | |  | 다이어트에 좋은 오징어 냉채 | 조회: 16352 | | | 요리재료 오징어 몸통 1개, 파프리카 1/2개씩, 양파 1/2개, 청주 약간 소스재료 진간장 3큰술, 설탕 2큰수르 식초 2큰술, 참기름 1큰술, 생강가루 1/2작은술, 통... | | | [ 솜사탕 | 2009-05-16 ] | | | |  | 쌈야채 다모아~ 향긋한 과일향 쌈장과 참지쌈밥 | 조회: 18912 | | | 요리재료 쌈재료 총집합(상추, 케일잎, 배추잎, 고구마잎, 민들레잎, 질경이잎, 왕고들빼기잎, 고수잎 등등)쌈장(된장, 고추장, 들기름, 천연조미료, 말린 과일 가루낸것, 된... | | | [ 아픈마음 | 2009-05-15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