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억의 반찬, 분홍소시지의 반란 "팽이버섯소시지부침" |
| 글쓴이: 츠키 | 날짜: 2011-02-15 |
조회: 4701 |
|
|
|
http://board.pcclear.co.kr/cook/view.php?category=VUYaIVo%3D&num=FxlHcg%3D%3D&page=847
|

추억의 반찬, 분홍소시지 많이들 도시락 반찬으로 들고 다니셨죠?? 저두요~~ 그나마 저희 때는 서서히 분홍소시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소시지들이 등장하기 시작하였답니다. ㅋㅋ 업그레이드 된 소시지들이 등장함으로서 그렇게나 인기쟁이이던 분홍소시지가 서서히 찬밥 신세가 되어가곤 하였지요... ^^;;
새로운 것들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특별난 맛은 없는데도 어찌나 분홍소시지가 좋던지... 콩자반, 어묵조림, 분홍소시지 등등 도시락 반찬으로도 짱 좋은 반찬이 아니였겠습니까 ^^
그러나 시대가 변함에 따라 분홍소시지를 잘 찾게 되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분홍소시지를 몇 달 전에 먹고 엊그제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 사왔으니 말입니다... 가끔은 옛 추억에 젖고 싶을 때 한 번씩 사다가 먹게 되는 것 같네요...
이왕 사왔으니 맛있게 먹어줘야 겠지요?? 더군다나 저희는 아들내미도 있으니 밋밋하니 계란만 입혀 먹으면 섭하죠잉~~ㅋㅋ
그래서 제가 이왕지사 먹을 것이라면 조금만 신경쓰시면 격이 달라지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용!!! 요렇게 드시면 뭐~ 수제소시지도 뭔~~가 싶어 고개를 쑥 내밀었다가 에고고~~ 하며 다시 쏙 집어넣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ㅋ
바로바로 평범하게 계란물만 입혀서 부쳐먹던 분홍소시지가 아니구요~!!
식감하나는 끝내주는 팽이버섯과 애호박을 넣어 함께 부쳐낸 팽이소시지부침이 되겠습니다. ^^

<재료> 분홍소시지, 팽이버섯, 애호박, 소금, 계란

1. 분홍소시지는 길쭉하게 길이대로 잘라 주세요... 하나하나 부치실 분은 어슷썰어 주시구요~~!!
2. 팽이버섯과 애호박은 잘게 쫑쫑 다져주세요~~~

3. 계란을 깨뜨려 볼에 넣어 잘 풀어준 다음, 버섯과 애호박을 넣고 소금으로 간해주세요~

4.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소시지를 먼저 올려 주세요...
5. 소시지 위에 재료를 섞은 계란물을 끼얹어 줍니다. 소시지 사이사이에 잘 부어주세요...

6. 소시지 밑면의 계란이 익으면 뒤집어 뒤지개로 눌러가며 익혀주시면 됩니다!!

|
| |  | 돈가스 | 조회: 138999 | | | 곰방 나온 한접시.. 우오 많다+_+ 많다고 하실만 해..뭔가 친근친근해보이는 돈까스다 ㅎㅎ 저 위에 저 뭐지 감자튀김하고 비엔나소시지마저친근해 ㅋㅋㅋ 콤... | | | [ 개나리 | 2008-09-16 ] | | | |  | 감자탕 | 조회: 153822 | | | 열량 (1인분 기준) : 436kcal 활용 : 술안주, 일상식 재료(4인분 기준) 돼지등뼈 1kg, 감자 4개, 대파 2뿌리, 물 6컵 * 양념고춧가... | | | [ 별은이뽀 | 2008-09-05 ] | | | |  | 맥주 안주에 Goood - 베이컨 야채 꼬치 | 조회: 352303 | | | ※ 준비할 재료(꼬치 7개 분량 기준)- 베이컨 14장, 비엔나 소세지 7개, 방울 토마토 7개, 떡볶이떡 7개, 파프리카 주황색.노랑색,청.홍 피망 각1/2개씩, 샐러리... | | | [ 포시 | 2008-09-04 ] | | | |  | 만두 | 조회: 209427 | | | 재료 두부, 부추, 돼지고기, 김치, 표고버섯, 당면, 참기름, 찐마눌, 당면, 숙주나물, 소금, 후추가루, 고추가루, 약간, 고추기름, 달걀 만들기 1. ... | | | [ 햇님 | 2008-09-04 ] | | | |  | 가족 입맛 사로잡은 스파게티 | 조회: 221623 | | | ▶ 검은깨 참치 스파게티재료 ∥ 스파게티면 180g, 참치(통조림) 1캔, 검은깨 3큰술, 파슬리가루 약간조미료 ∥ 마요네즈 3큰술, 레몬즙 1½큰술, 소금·후... | | | [ 물망초 | 2008-09-02 ] | | | |  | 오므라이스 | 조회: 863219 | | | 오므라이스 만들기 오므라이스는 토마토 케찹으로 밥의 간을 맞줘 계란을 덮어준 덥밥입니다. 본격적인 오므라이스는 밥을 밥솥에서 한다?? 네그렇습니다. 지금까지 많이 볶아 봤... | | | [ 스위트 | 2008-09-02 ] | | | |
|
|